회원가입 취업 알바 부동산 자동차 업체정보 학원정보 병원정보 토크링 디카링 플레이링
맛집 문화 관광 축제행사 숙박 이벤트 쇼핑 직거래장터 견적서 비즈니스키워드 줄광고 뉴스
전체기사 제보하기
 뉴스 홈 > 강원시 > 경제/사회
완도해경, 땅끝 선착장 차량 해상추락 운전자 70대 사망
윤진성 기자 [2019-09-11 09:19]
완도해경, 땅끝 선착장 차량 해상추락 운전자 70대 사망
[내일뉴스=윤진성기자]완도해양경찰서(서장 김충관)는 지난 10일 해남군 땅끝 선착장 앞 해상에서 차량 1대가 추락하여 70대 남자가 사망하였다고 11일 밝혔다.


완도해경에 따르면, 밤 7시 10분 고모씨(70세, 남, 해남)가 땅끝항 선착장 앞에 D사 차량을 주차를 하던 중 갑자기 해상에 추락하여 김모씨(여객선 선장)이 저녁 7시 16분경 땅끝 파출소로 신고 접수하였다.


이에 완도해경은 경비정, 연안구조정 2척, 완도구조대를 급파, 25분만에 현장에 도착하여 수중 수색을 실시해 저녁 8시 5분경 선착장 앞 15m 해저 차량 안에서 익수자를 발견, 심폐소생술을 실시하며 인양한 후 119에 인계하였다.


한편, 익수자는 완도소재병원으로 이송하였으나, 사망하였고 차량은 저녁 8시 41분에 육상으로 인양하였다.


완도해경 관계자는“혈액 채취하여 음주 여부 등을 국과수에 의뢰할 예정이며 선착장 주변 CCTV 분석하여 정확한 사고 경위에 대해서는 조사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강원N 핫 클릭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자 남았습니다.)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포토 뉴스가 없습니다.
어울림 부동산 자동차 쇼핑 배너광고
회사소개    이용약관    청소년보호정책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